온라인 베팅이 있는 스타터

온라인

온라인 베팅을 하려면 먼저 온라인 베팅 대행사에 계정을 개설해야 합니다. 이 계정은 일반적으로 무료이며 지금 등록 옵션이 있습니다. 여기서 실제 데이터로 필드를 채우면 됩니다. 이 데이터는 기밀이며 누구에게도 공개되지 않습니다. 양식 작성을 마치면 “축하합니다! 이제 계정이 생겼습니다”와 같은 확인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Moneybookers, PayPal 등과 같이 베팅을 위해 돈을 입금하도록 선택할 수 있는 많은 방법이  해외축구중계 있습니다. 카드가 없어도 은행에 가기만 하면 되고 대부분 2주에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카드가 있으면 Deposit 옵션을 선택하고 직불 카드에 표시된 대로 이름을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또한 카드의 16자리 숫자와 뒷면의 마지막 3자리를 입력해야 합니다. 온라인 베팅 대행사가 사용하는 통화에 따라 입금하려는 금액을 작성합니다. 그러면 즉시 이메일을 통해 입금 확인을 받게 됩니다.

돈을 입금하면 베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왼쪽에 모든 스포츠 목록이 있고 오른쪽에 티켓이 있습니다. 홀수를 클릭하기만 하면 이벤트가 티켓에 등록됩니다. 원하는 챔피언십, 원하는 이벤트 등을 선택할 수 있으며 선택한 결과가 올바른 것으로 판명되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You may also lik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